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예약신청

대관 신청

시설 이용 절차
  1. 01

    로그인 하기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

  2. 02

    예약하기

    사용일로부터 3일전
    (평일 기준) 신청

  3. 03

    관리자 승인

    마이페이지에서 
    예약상태 확인

  4. 04

    시설 이용

    시설 이용

  5. 05

    사용료 납부 ?

    공간별 이용 시간에 따른 사용료가 다릅니다.
    [대관 시설] 페이지에서 사용료를 확인하세요.

    세금계산서 발행 후 
    사용료 납부

※ 주요 안내 사항을 꼭 확인하신 후 이용 바랍니다.

주요 안내 사항

  • 대관 시간은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로 해당 시간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행사 준비 및 마무리(원상복구)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시설 예약은 사용일로부터 3개월 전부터 3일 전(주말 및 공휴일 제외)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 2023.1.10(화)에 시설 사용을 희망할 경우, 2023.1.05(목)이 예약 신청할 수 있는 마지막 날입니다.
  • 주차공간이 협소 하니, 행사 참가자들에게 대중교통 이용을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중 식사 제공시, 원활한 분리수거를 위하여 주최측에서 음식물은 수거해주시고, 일반 쓰레기를 분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후에는 책상과 좌석, 사인물 등을 원 위치로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빔프로젝트를 이용하기 위한 노트북은 주최측에서 준비하셔야 합니다.
예약 현황

대관 문의 전화번호 02-2200-3324

※ 캘린더에 노출된 수치는 해당일자의 예약(대기상태 포함)건수를 의미합니다.

캘린더입니다. 글은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순으로 나옵니다
메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