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이용 절차
-
01
로그인 하기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
-
02
예약하기
사용일로부터 3일전
(평일 기준) 신청 -
03
관리자 승인
마이페이지에서
예약상태 확인 -
04
시설 이용
시설 이용
-
세금계산서 발행 후
사용료 납부
주요 안내 사항
- 대관 시간은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로 해당 시간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행사 준비 및 마무리(원상복구)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시설 예약은 사용일로부터 3개월 전부터 3일 전(주말 및 공휴일 제외)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 2023.1.10(화)에 시설 사용을 희망할 경우, 2023.1.05(목)이 예약 신청할 수 있는 마지막 날입니다.
- 주차공간이 협소 하니, 행사 참가자들에게 대중교통 이용을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중 식사 제공시, 원활한 분리수거를 위하여 주최측에서 음식물은 수거해주시고, 일반 쓰레기를 분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후에는 책상과 좌석, 사인물 등을 원 위치로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빔프로젝트를 이용하기 위한 노트북은 주최측에서 준비하셔야 합니다.
예약 현황
대관 문의 02-2200-3324
※ 캘린더에 노출된 수치는 해당일자의 예약(대기상태 포함)건수를 의미합니다.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